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주요 게임 11종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주요 게임 11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각종 소환 쿠폰과 ‘희귀 4성 무기/방어구/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1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2월 2일까지는 산타가 된 ‘쿠우’를 잡으면 각종 강화석과 흑마법 결정, 각종 소환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에서는 오는 1월 5일까지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송이를 머지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눈송이 홀씨 이벤트’ 를 진행한다. 떨어진 눈송이들을 모아 머지하면 눈더미 등으로 변하며, 계속해서 머지하면 ‘눈 쿵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 카드 컬렉션에 ‘홀리데이 이벤트 컬렉션’ 이 추가된다. ‘눈송이 홀씨 이벤트’ 참여 시 눈사람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벤트 컬렉션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로 교환할 수 있다.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 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테마 스토리와 칠면조, 부쉬 드 노엘(성탄절 케이크) 등 5종의 시즌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테이블 세팅 등 미션을 완료하면 코스튬 아이템 ‘둥근 눈썹’ 과 ‘립스틱9’ 를 획득할 수 있다.

 

반응형

 

또 1월 4일까지 실시되는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테마 코스튬 등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에서는 1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낚시 성공, 세력전 참여 등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2월 말까지 필드 보스 처치, 레이드 클리어 등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장신구함’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헤이젠드에 등장한 가짜 산타 포쿠를 퇴치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받는 ‘가짜 산타 대소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2월 25일과 26일에는 여섯 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은 오는 1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리스마스 기념 캐릭터를 제공하고, 게임에 참여하면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전용 각성 스위치 펀치건’, ‘전용 각성 버블파티 초대장’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에서는 2주 동안 매일 출석만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특별 룬보스 거대 산타 골렘을 처치하고 ‘코스튬 교환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룬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스튬 교환 재화’ 를 모으면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월 3일까지 ‘단악의 구도자 태오’, ‘백화마근 세인’, ‘종말의 인도자 연희’, ‘무신강림 린’ 을 다시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영웅 4종 복각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에서는 오는 22일부터 1월 5일까지 ‘세레나와 리나의 합동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 세레나의 티켓, 리나의 티켓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더지 양말을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를 사용하면 ‘문스톤’, ‘썬스톤’, ‘신화 승급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기념 세레나와 리나의 특별 코스튬 2종이 공개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 에서는 오는 29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산타쿠키’ 등을 크리스마스 아이템 교환소에서 ‘다이아몬드 야구카드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당일 자동으로 지급되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통해 ‘X-MAS 장비팩’, ‘프리미엄야구카드팩’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팩’, ‘다이아 선수 구단 선택팩’, ‘크리스마스 보석 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로얄 크리스마스’, ‘축복의 골든트리 작물’, ‘해피노엘트리 –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말연시 감사제를 진행한다. 또 21일까지 ‘나만의 스타일베어 – 브라운’, ‘[커스텀] 골드리치 커플반지’, ‘[마법옷장120] 웨딩 세트 – 골드’ 를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개최하고, 29일까지는 ‘문 크리스탈 – 핑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말 낚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