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젠지 이스포츠, 차세대 발로란트 유망주 육성 위한 ‘젠지 장학생(Gen.G Scholars)’ 프로그램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15.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젠지 e스포츠]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 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 이하 GGA)’ 가 장학생 제도인 젠지 장학생(Gen.G Scholars)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본 제도를 통해 GGA 는 발로란트 학생들의 프로 데뷔를 무상으로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젠지 장학생의 지원 자격은 ‘GGA 플러스(GGA Plus)’, ‘GGA 프로(GGA Pro)’, ‘GGA 패스웨이(GGA Pathway)’,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GEEA)’ 등 GGA 의 프로그램 수강생이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트라이아웃 당시 발로란트 티어 불멸 3 티어 이상을 달성해야 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프로 준비를 위한 트레이닝 ▲스카우터와의 1:1 대면 미팅 ▲분기별 팀 스크림 ▲본인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반응형


왕관(Guan Wang) GGA 사장은 “그동안 GGA 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이스포츠 인재 육성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프로 선수 양성에 이바지해 왔다.” 며, “차세대 발로란트 유망주 양성을 위한 장학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잠재력을 지닌 학생들이 그 꿈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가고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프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라고 전했다.

젠지 장학생 모집은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첫 모집은 내년 1월 13일(금) 까지이다. 장학생 선발을 위한 트라이아웃은 1월 중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젠지 장학생 신청 및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다음 등 포털에서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검색 및 카카오톡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플러스 친구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