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투온, 전략 배틀 P2E 게임 ‘포켓배틀스 NFT 워’ 시즌3 민팅 완판

by 잭스틸(B.k Mania) 2023. 2.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미투젠]

미투온(대표이사 손창욱) 이 전략 배틀 P2E 게임 ‘포켓배틀스 NFT War’ 시즌3의 영웅NFT 600개가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NFT 완판은 침체된 NFT 시장 상황 속에서도 성공적인 결과를 냈으며, 미투온 그룹의 자체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루어진 활용 사례로 다양한 P2E·NFT 게임의 캐릭터와 재화를 쉽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

 



포켓배틀스 NFT War 는 미버스 메인넷에 온보딩한 첫 P2E·NFT MApp(MEVerse DApp) 으로 NFT 영웅과 일반 영웅, 용병 캐릭터를 하나씩 모아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투를 벌이는 캐주얼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해 7월 글로벌 출시 후 P2E 게임 랭킹사이트인 플레이투언넷에서 캐주얼 장르 부분 1위 달성, 종합 순위 상위권 유지 등 시즌1부터 시즌2까지 각 시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그동안 참여한 수많은 이용자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게임의 흥행 덕분에 이번 시즌3 NFT 완판을 기록했다.

 

반응형



이번 시즌3 미스터리박스 NFT 는 3일 오후 1시 레어리티(Rarity) 레전드 등급인 4가지 종류의 신규 영웅 NFT 로 랜덤 리빌(Reveal) 될 예정이다.

 

유저는 영웅 NFT 를 통해 포켓배틀스 NFT War 게임 내에서 NFT 홀더 대상 토너먼트인 ‘포켓 챔피언십’ 에 참가해 라운드별 순위에 따라 상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체 탈중화 거래소인 미버스 덱스를 통해 유동화 또한 가능하다. 미버스 덱스 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영웅 NFT 및 미스터리 박스 NFT를 자유롭게 거래(판매·구매·제안·전송) 할 수 있다.

미투온 손창욱 대표이사는 “블록체인 시장이 여러 대외적인 악재로 우려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민팅 완판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를 내어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도 포켓배틀스 NFT 워가 글로벌 최고의 P2E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미투온 그룹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P2E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