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플레이투게더' My Home에서 우리만의 게임을 즐겨요!

by 잭스틸(B.k Mania) 2023. 2. 6.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은 언제 언디서나 '플레이투게더' 의 미니게임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하고, 곧 다가올 발렌타인 데이에 한발 앞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플레이투게더' 에는 게임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파티 외에도 유령의 집의 '좀비 바이러스', 캠핑장의 '무한의 탑', 광장의 '쏠랑말랑: 배틀로얄' 등 카이아섬 곳곳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이 존재한다.

 

 

‘플레이투게더’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지역을 찾아가서 즐겨야 하는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게임하기' 버튼 하나로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으며, 게임 도중 먼저 탈락되더라도 이후의 플레이를 끝까지 관전할 수 있는 등 미니게임 관련 콘텐츠와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더불어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마이홈을 방문한 친구들과 우리만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카이아섬 메인 광장에서는 달콤함 보상이 가득한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별 미션이 진행되며, 1년에 딱 1번 이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귀여운 발렌타인 펫도 등장한다.

 

다운타운에는 선물 상자로 가득 채워진 거대한 기프트 캘린더 건물이 건설됐다. 기프트 캘린더의 보상은 건물 안 오늘의 날짜가 적힌 상자에 다가가면 획득 가능하며 한 달에 최대 25일간, 날짜에 따라 매일 다른 보상이 주어진다.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