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신규 PvE 몬스터 ‘하울러’ 3월 29일 시즌3 시작 전 첫 번째 모습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2.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Yager Development GmbH]

독일 게임 개발사 예거(YAGER) 는 자사 일인칭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The cycle: Frontier)’ 가 3월 29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포함해 시즌3을 출시하며,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PvE 몬스터 ‘하울러’의 첫 번째 모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울러는 포르투나 III 최초의 날아다니는 몬스터로, 프로스펙터가 이 거대한 날개 달린 짐승과 생존을 위해 싸우는 동안 행성을 훨씬 더 위험하고 적대적인 곳으로 만들어 준다. 하울러의 실제 모습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 3 - 하울러



프로스펙터들은 안전한 거리에서도 하울러의 펄럭이는 날갯소리와 오싹한 비명을 들을 수 있고, 이 하늘의 공포에서 진정으로 안전할 수는 없다. 만약 조심하지 않는다면 프로스펙터들은 하울러의 관심을 끌어 이 거대한 날아다니는 도전에 맞설 수밖에 없다. 

 

한 번에 한 마리의 하울러만 맵에서 활성화되지만, 가장 경계를 잘하는 프로스펙터들조차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먹이가 될 수 있다.

하울러와 맞서야 한다면 이 몬스터는 체력이 50% 일 때 훨씬 더 난폭하고, 공격적인 몬스터로 변하기 전 시야에 있는 모든 프로스펙터에게 영향을 미치는 특별한 하울 공격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대신 하울러는 물리쳤을 때는 귀중한 아이템인 하울러 다트, 하울러 허니, 하울러 울대 등 보상이 주어진다.

 

반응형



더 사이클: 프론티어의 시즌3은 3월 29일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시즌3에는 매치 메이킹 시스템, 하울러를 조사하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퀘스트, 무료 로드 아웃런 등을 포함한 많은 변경 사항이 포함된다. 

 

이 가운데 무료 로드 아웃런을 이용하는 프로스펙터는 선택한 팩션에서 제공하는 무료 기본 장비를 갖고 행성으로 출발하며, 안전하게 탈출하면 모든 것을 갖게 되는 새로운 모드다. 시즌3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앞으로 계속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2 ‘타리스 아일랜드의 깊은 곳’ 도 새로운 캠페인 미션, 장비 특전, 새로운 포르투나 패스, 다양한 일반 게임, 밸런싱 및 부정행위 방지 개선 사항이 적용돼 진행되고 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튜브, 한국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