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피코, VR 낚시 게임 ‘Galactic Catch’ 독점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피코]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 가 VR 낚시 게임인 ‘Galactic Catch’ 를 독점 출시한다. Galactic Catch 는 바오밥 스튜디오(Baobab Studios) 가 제작한 게임으로 9일부터 PICO Store 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Galactic Catch 는 에미상을 수상한 ‘Invasion’ 과 ‘Asteroids’ 의 제작진이 만든 최신 VR 낚시 게임으로, 외계 물고기를 잡아 신비한 세계를 탐험하고 수족관을 꾸미고 다양한 과제를 해결해 메인 캐릭터인 맥과 치즈를 구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다.

 


Galactic Catch 는 맥과 치즈가 바다 생물에 삼켜져 유저가 그들을 구출해야 하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유저는 외계 물고기를 잡고, 우주 시대의 낚시 도구를 만들고, 미래형 수족관을 설계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친구들을 구출해야 한다. 또한 유저는 대형 수족관을 자유롭게 배치하고 디자인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PICO 게임 오퍼레이션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PICO 독점으로 출시하는 Galactic Catch 를 공개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PICO 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VR 경험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 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 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 4 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일렉트로마트와 전국 하이마트에서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쿠팡, SSG, G마켓(Gmarket), 옥션(auction)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