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홈런 클래시', '플레이투게더' 등으로 유명한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이 첫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 를 공개했다.

'데미안 전기' 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 로,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5개의 대륙에서 보인 75명(런칭 기준) 의 영웅들, 그리고 영웅 간의 관계를 완성해 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특히 뛰어난 캐릭터 일러스트와 게임 중간 등장하는 화려한 컷신, SD(Super Deformation) 로 제작된 귀여운 렌더링 캐릭터는 게임에 보는 맛을 더하며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시키며,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한 레벨 공유 시스템, 캐릭터간 조합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 등 캐릭터가 중심이 되는 수집형 RPG 고유의 게임성을 추구했다. 

또한, 4개의 연합(길드) 최대 200명의 이용자들의 대규모 PvP 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연합전도 게임 오픈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해긴 관계자는 "데미안 전기는 그 동안 캐주얼성이 강한 게임을 선보인 해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RPG 장르 게임" 이라며, "수집형 RPG 라는 장르에 맞게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펼쳐 나가는 방대한 서사를 담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해긴은 '데미안 전기' 의 첫 공개를 시작으로 3월 중 사전예약 진행, 4월 글로벌 게임 시장 동시 런칭을 목표로 현재 막바지 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