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오늘(10일)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1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ONEMT]

 

ONEMT는 오늘(10일)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정식 출시 소식을 공개했다. 사전예약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소녀세계’ 는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시 전 사전예약 인원수가 200만명을 달성한 ‘소녀세계’ 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정 영웅 손무 UR 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국내 유저에게 300회 뽑기 기회를 증정하며 3월 한달간 매일 접속하면 특정 아이템 및 한정 영웅 희지재 UR 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풍부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녀세계에서 미소녀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는 것은 물론, 스킨십, 선물증정 등 ‘진한’ 교감을 통해 연애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영웅 육성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쉽고 재미있는 전투와 효율적인 플레이 방식을 통하여 시간 낭비없이 손쉽게 풍부한 자원과 희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소녀세계에서 상상 이상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소녀세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nemt.and.shkr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s.apple.com/kr/app/id1633174659
원스토어 다운로드: https://onesto.re/0000767009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hkr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kogkr/home

 

소녀세계 - Google Play 앱

누적 예약 200만 달성! 3.10 정식 출시! 오픈 즉시 300회 연속뽑기 및 UR 영웅 증정!

play.google.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