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건담 브레이커 3, 드디어 한글판으로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21.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PS4, PS Vita 로 발매 예정인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 ‘건담 브레이커 3’ 의 한글판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건담 브레이커 3’ 는 건담 프라모델(건프라) 을 컨셉으로 하는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 게임으로 2013년 PS3로 처음 발매 된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 특유의 위트와 호쾌함, 그리고 깊은 게임성을 제공하기 위해 한글화가 결정 되었다.



관련하여,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메인 프로듀서 ‘우스이 코타로우’ 프로듀서는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의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3’ 를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지지 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3탄까지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여러분들께 120%의 성장한 내용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현재 최선을 다해 제작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가 공개 될 예정이오니, 꼭 기대 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담 브레이커 3’는 2016년 발매 예정이니 잘 부탁 드립니다.” 라며 코멘트를 남겼다.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 ‘건담 브레이커 3’ 는 오는 2016년 연내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51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