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SSR 캐릭터 ‘비스킷’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3. 3.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비스킷’ 을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아지처럼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비스킷’ 은 테트라 소속의 지원형 SSR 니케로 ‘해피퍼피’ 라는 런처를 사용하며, 지원형 스킬을 사용해 아군 전체의 사기를 높여준다.

 

특히 ‘비스킷’ 은 니케 중 최초로 엄폐물 부활 기능을 보유해 전장에서 아군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킬 효과가 아군의 클래스에 따라 달라져 화력형 및 지원형에게는 크리티컬 확률 증가 및 지속 회복 효과를, 방어형 아군에게는 체력 일정량 이하 시 회복과 무적 효과를 부여해 일반 전투는 물론 아레나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0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비스킷’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며, 쥬얼과 고급 모집 티켓을 이용해 모집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BOW-WOW PARADISE' 는 지휘관과 니케들이 ‘비스킷’ 을 도와 보호소를 탈출한 강아지들을 구조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얻은 아이템은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누적 로그인 수에 따라 최대 7일까지 모집 티켓 10장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스튬 상점에는 ‘센티’ 의 코스튬 ‘마이티 홀리데이’ 가 추가됐으며, 자유분방한 옷차림의 ‘센티’ 를 만나볼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와 신규 캐릭터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nikk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