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너맥스 수냉쿨러 AQUAFUSION ADV ARGB 시리즈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2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씨넥스존]

글로벌 PC 컴포넌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 이 데스크탑 PC 용 수냉쿨러 AQUAFUSION ADV ARGB 시리즈를 출시했다.

AQUAFUSION ADV 는 Vortex Frame 기술, Hydraulic EBR 베어링 등의 기술을 통해 조용하면서도 CPU 의 발열은 효과적으로 냉각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CPU 는 작업량에 따라 발열의 정도가 다른데 CPU 의 온도에 맞추어 쿨링 팬의 속도 또한 자동 조정되어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데 개발의 초점을 맞추었다.


AQUAFUSION 수냉 쿨러는 루미너스 아우라벨트와 독특한 인피니트 RGB 미러가 탑재된 프리미엄 워터 블록 디자인을 채용해 데스크탑 PC 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는 최근 PC 이용 트렌드에 어울린다.

또한 SquA RGB ADV 팬을 채용하여 원하는 단일 색상 또는 1,680만 가지 색상의 자동 전환 등 PC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원하는 컬러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PC 에 ASUS, MSI, 기가바이트, 애즈락 및 레이저 크로마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경우 더욱 간편하여 RGB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AQUAFUSION ADV 는 2열 쿨러로 구성된 240, 3열 쿨러로 구성된 360 제품으로 나뉜다. 인텔, AMD CPU 의 대부분 소켓과 호환하여 새로 구입하는 PC 외에 기존에 사용하던 PC 에서도 대부분 사용할 수 있다.


씨넥스존 장석주 이사는 "온라인 가격비교 서비스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에너맥스 수냉쿨러인 만큼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에서 자신있다." 고 전하며 하이엔트 PC 뿐 아니라 PC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AQUAFUSION ADV 를 포함한 에너맥스 컴퓨터 쿨러 전 제품은 5년 무상 보증 기간 동안 새제품 교환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5억 원 가입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