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 예약주문 시작 및 특전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3. 3. 2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오는 4월 19일 PS5TM 독점으로 출시 예정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 가 PS Store 를 통한 예약 주문을 시작했다.

 

 

해당 확장판에서 에일로이는 극심한 지각 변동으로 인해 폐허로 변해버린 로스앤젤레스 화산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세계 속에서 에일로이는 매우 불길하고 또 위협적인 존재와 맞서 싸우게 된다.

 

예약 주문 시 제공되는 디지털 특전은 아래와 같다.

 

Ÿ 검은물결 염료 의상(첫 번째 염료 상인을 통해 이용 가능)

Ÿ 검은물결 샤프샷 활 (버닝 쇼어즈에서 첫 번째 상인을 통해 이용 가능)

 

 

이번 확장판의 이야기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와 이어지며, 버닝 쇼어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기존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메인 퀘스트(최종 퀘스트인 특이점까지) 를 완료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종 퀘스트인 ‘특이점’ 을 마친 후, 에일로이의 포커스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 오며 확장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확장판에서는 신규 캐릭터와 기계 생명체, 그리고 놀라운 모험으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테낙스 부족 영토 이남의 위험한 지역으로 여정을 떠나는 에일로이의 모험을 즐기시기 바란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버닝 쇼어스의 가격은 22,800원 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playstation.com/ko-kr/games/horizon-forbidden-west/burning-shores/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