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씨, 플래그십 MMORPG ‘THRONE AND LIBERTY’ 베타 테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3. 5.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5번 플래그십(Flagship)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가 24일 16시부터 베타 테스트(Beta Test) 를 시작한다.

TL 베타 테스트는 5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사전 선정된 5000명의 테스터와 각 테스터가 초대한 1명의 친구가 참여할 수 있다. 전국 11개 도시(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 창원) 에 마련된 거점 PC방에 방문하면 테스터 권한이 없어도 TL 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준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엔씨(NC) 는 △TL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코덱스(Codex)’ △같은 서버에 속한 모든 이용자가 제한된 시간 동안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메모리얼(Memorial)’ △MMORPG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와 다양한 길드 전용 콘텐츠 △다수의 이용자와 협동/경쟁하는 ‘지역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거래소’ 등의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을 공개한다.

TL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레벨과 22레벨을 달성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영웅: 아머드 디아트리마, 영웅: 세룰리안 시그너스) 을 받는다. 추첨으로 게이밍 키보드(10명), 모바일 커피 쿠폰(10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100명) 도 얻을 수 있다.

 

게임 리뷰, 플레이 영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이벤트 게시판에 URL 을 올리면 최우수상 2명(그래픽카드), 우수상 5명(게이밍 키보드), 장려상 30명(게이밍 마우스)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TL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