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젠지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팀, LG유플러스와 스폰서십 체결

by 잭스틸(B.k Mania) 2023. 6. 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Gen.G Esports]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롤팀)  국내 대표 이동통신사 LG유플러스(LG U+)  스폰서십 체결했다고 4 밝혔다.

 

양사는  하반기부터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서 디지털 트렌드의 주축이  MZ 세대와 보다 활발하게 소통하며 양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일환으로 젠지 롤팀 선수단을 활용한 캐릭터  굿즈 마케팅, 유니폼 로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업무   협약식에서   정수헌  LG 유플러스  Consumer  부문장 ( 부사장 ),  젠지   롤팀   ‘ 쵸비 ’  정지훈   선수 ,  아놀드   허 (Arnold Hur)  젠지  CEO 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지난 1, 젠지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사 대표단은 물론 젠지 롤팀 선수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 함께 참여해 사옥 투어, 게임 체험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양사 관계자는  업계의 시너지를 통한 전략적 협업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이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아놀드 (Arnold Hur) 젠지 CEO  “LG유플러스의  이스포츠 파트너로서 통신 업계에도 젠지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있어 기쁘다.며,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이스포츠의 미래를 선도하는 젠지가 고객의 일상을 혁신하는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팬들의 일상에 한걸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 부문장(부사장)  "1020 팬덤의 강력한 지지를 받는 젠지와 손잡고 LG유플러스의 고객경혐혁신 활동을 알릴  있게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 "젠지가 앞으로 달성할 위대한 업적을 응원하며 양사의 널리 브랜드를 알릴  있는 활동에 협력하겠다."  밝혔다.

 

한편,  시즌 연속 LCK 최강 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젠지  팀은 오는 6 9 2023 서머 스플릿  경기를 펼치며 왕좌를 지키기 위한 목표를 다질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