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CFK, 좀비 슈팅게임 ‘좀비 헌터: 디 데이’ 스팀-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23. 6. 19.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 는 오늘(19일), 신작 타이틀 ‘좀비 헌터: 디데이’ 를 스팀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좀비 헌터: 디데이’ 는 국내 게임사 클래게임즈의 신작으로, 2020년 4월 모바일로 출시,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1인칭 좀비 슈팅 게임으로, 아포칼립스 이후 80일간 생존기를 다루고 있다.

 

CFK는 ‘좀비 헌터: 디데이’ 의 스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출시 발표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 ‘좀비 헌터’ 디데이 스팀-닌텐도 스위치 출시 발표 티저:
https://youtu.be/RFkcyHEo5JE

 

● 시놉시스


어느 날, 좀비 바이러스가 온 세상을 덮은 뒤
그들은 결국 내 은신처를 찾아내고 말았다.

더 이상은... 달아날 곳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어떻게든 이곳을 빠져나가 살아남아야 한다.
앞으로 80일 동안, 구조대가 도착할 때까지...

 

반응형

 

● 게임특징

  • 무한으로 달려드는 좀비들에게서 살아남아라
    ‘좀비 헌터: 디데이’에서 게이머는 ‘좀비 헌터’가 되어 구조대가 도착하기 위한 80일 동안 대규모로 달려드는 좀비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 다양한 무기의 활용은 곧 생존과 직결
    좀비 헌터가 되기 위해서 여러 무기의 활용은 필수. ‘좀비 헌터: 디데이’ 에는 게이머의 생존을 도와줄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게이머는 무기의 특징과 사용처를 빠르게 파악해야 하며, 이를 적재적소에 활용해야 한다. 무기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강한 위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CFK 와 클레게임즈는 이번 협력으로 ‘좀비 헌터: 디데이’의 인기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추후 스팀 페이지와 소셜 채널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좀비 헌터: 디데이’ 의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짜릿한 재미의 좀비 슈팅과 생존 요소를 담아낸 ‘좀비 헌터: 디데이’ 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2023년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