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PC 한국어판 11월 2일 정식 출시. 예약 판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7. 1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CO., LTD.) 의 롤플레잉 게임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PC(Steam®) 버전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7월 14일) 부터 자사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인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998년에 일본에서 발매된 시리즈 두 번째 작품, 'STAR OCEAN THE SECOND STORY' 가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로 리메이크되어 다시 돌아온다. 아름다운 3D 필드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2D 픽셀 캐릭터가 융합된 그래픽과 더불어, 캐릭터 일러스트도 원작을 바탕으로 새롭게 그려졌다.

 

또한 원작의 성우가 각 플레이어 캐릭터의 음성을 담당하고 모든 이벤트를 풀 보이스로 최초 수록하였으며, STAR OCEAN 시리즈의 특징인 '간단하지만 상쾌하고 화려한' 배틀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더욱 상쾌하고, 동료 캐릭터와 함께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모든 것이 새로워진 STAR OCEAN 과 함께 별과 사랑을 지키는 은하의 모험을 다시 한번 떠나자.

 

반응형

 

■ 새로운 요소


3D와 2D의 융합! 새로운 비주얼로 섬세하게 표현된 세계
필드와 마을, 던전 등 모든 맵이 새롭게 탄생하였다. 아름다운 3D 그래픽과 향수가 느껴지는 2D 캐릭터가 어우러진 새로운 STAR OCEAN의 세계를 그려낸다.

 

 

원작의 성우가 모든 이벤트를 풀 보이스로 수록
최초로 원작의 성우가 모든 이벤트에서 각 캐릭터의 음성을 수록하였으며, 1998년 당시에는 실현하기 어려웠던 연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2008년에 발매된 'STAR OCEAN 2 SECOND EVOLUTION' 의 캐릭터 음성도 함께 수록되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버전의 음성을 캐릭터별로 선택할 수도 있다.

 

원작을 바탕으로 한 'Yukihiro Kajimoto' 씨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STAR OCEAN 시리즈의 수많은 일러스트를 담당한 'Yukihiro Kajimoto' 씨가 본 작품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작업하였으며, 원작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클로드와 레나, 동료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 클로드(좌) 와 레나(우)

 

'Motoi Sakuraba' 씨의 손을 거쳐 리얼한 밴드 사운드로 리메이크된 BGM
원작의 BGM 을 작업한 'Motoi Sakuraba' 씨의 손을 거쳐 모든 BGM이 리메이크되었다. 배틀 BGM 은 모두 밴드 사운드로 편곡되었으며, 필드와 무비의 BGM 역시 현악기 등이 더해져 더욱 호화로워졌다.

 

■ 예약 구매 특전
본 제품을 예약 구매하는 경우,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인공 클로드의 전용 무기 '은하 연방의 장검'과 레나의 전용 무기 '라 포레 너클'이 예약 구매 특전으로 증정된다.

 

주인공 클로드의 전용 무기 '은하 연방의 장검(좌)'과 레나의 전용 무기 '라 포레 너클(우)'

 

■ 조기 구매 특전
본 제품을 조기 구매 기간에 구매하는 경우, 모든 플레이어 캐릭터가 장비할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 '선라이즈 링'과 '회복 아이템 세트'이 특전으로 증정된다.


※ 조기 구매 특전은 2023년 11월 17일 01:59까지 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한정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추후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스퀘어 에닉스 퍼블리셔의 타이틀들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