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긴, '플레이투게더', 한 여름의 학교 괴담

by 잭스틸(B.k Mania) 2023. 7. 2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긴]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 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에 납량 특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투게더' 의 주 무대가 되는 카이아섬에 귀신이 나타나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했다. 이용자들은 '오컬트 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기이한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각종 미션을 완료해 나가며, 심령 현상 연구를 통해 '오싹 오싹 예민혜의 연구일지' 를 완성하게 된다.

 

 

연구일지를 완료할 때마다 '오싹 코인' 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렇게 모은 코인은 다소 소심한 귀신 '령서' 가 운영하는 비밀 상점에서 오컬트 연구회 로브와 가면, 위저보드, 깜빡이는 조명, '떠도는 영혼' 코스튬 등 으스스함을 담고 있는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카이아섬 곳곳에는 정체모를 꼬마 유령들이 출현해 주민들을 깜짝 놀래킨다. 꼬마 유령은 잠자리채를 휘둘러 잡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 '오싹 코인' 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7일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꼬마 유령 머리띠' 와 '꼬마 유령 가방' 등 무섭지만 귀여운 '꼬마 유령' 테마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반응형

 

그밖에 열대어 모자와 수트, 신발로 구성된 한정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섬’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휴양지 데이트룩과 신규 수영복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이 추가됐다.

 

해긴 ‘플레이투게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무더운 여름을 조금 더 즐겁게 즐기자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는 카이아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playtogethergame ) 와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