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퀴디치 시즌 오픈… 첫 시즌 업데이트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3. 8. 2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이즈 게임즈]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 게임즈의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이 퀴디치 콘텐츠를 중심으로 새로운 시즌을 오픈했다. 게임 내 퀴디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즌 퀘스트가 오픈되며, 다양한 퀘스트 보상과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첫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복귀 이용자 보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새로운 시즌에서 이용자들은 퀴디치 경기와 관련된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통해 빗자루 비행과 퀴디치 실력을 높이고, 활력 보충 마법약 제조법을 터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시즌 퀘스트를 수행해 업적을 달성하면 비행 포인트를 얻어 개인 빗자루의 속성도 강화할 수 있다. 가구 아이템 ‘모래시계’, ‘몰이꾼의 방망이’ 외 보석·열쇠·한정 이모티콘 등 새로운 시즌맞이 퀘스트 보상도 마련됐다.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황금빛 셰이드’ 카드 풀도 오픈된다.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의 한정 기간 더 높은 뽑기 확률로 인기 아이템 ‘골든 스니치’ 및 ‘폭발 꼬리 스크루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뽑기 시도를 할 때마다 마법 스킨 ‘골든 스니젯’ 을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뽑기 열람 횟수를 각 30회 및 60회 달성하면 불타는 키도 추가 지급된다.

게임 국내 론칭 후 첫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복귀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복귀 이용자는 21일 또는 그 이상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복귀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로그인 시 행운의 태엽, 골든키, 불타는 키, 금화, 실버, 및 에코 결정석 등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금지된 숲’ 등 모험 콘텐츠 진행 시 생명력 10% 상승 효과를 부여하고, 일일 퀘스트 완수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등 복귀 플레이를 돕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퀘스트 및 랭킹전 보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시즌 가이드 및 시즌 총정리 기능을 추가했다. 설계도 공유를 통해 이용자들이 각자의 방을 채팅으로 공유하는 기능도 적용됐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