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디즈,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by 잭스틸(B.k Mania) 2023. 8. 2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정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적극 후원한다.

9월 23일부터 열리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첫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은 △LOL(리그 오브 레전드) △피파 온라인4 △스트리트 파이터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4개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시디즈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이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로서 ‘GC PRO’ 를 제공하고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

 



시디즈는 선수들의 훈련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연습센터에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 를 배치했으며, 배치된 GC PRO 는 출정식 이후 본격적인 합숙에 들어가는 선수들이 게임 훈련 시 사용할 예정이다.

 

GC PRO 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 와 4년간 협업해 완성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로, 높은 게임 몰입감을 선사하고 정교한 플레잉을 지원하는 스포츠 기어로서 게이머들의 든든한 우승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

 

게임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플레이어와 함께하며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앉는 행태부터 팔 자세, 의자 디자인까지 디테일한 요소를 고려했다. 특히 GC PRO 좌판에 장착된 쿨링시트는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는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디즈는 28일 서울시청에서 개최된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출정식에 GC PRO 를 제공했으며,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감독과 선수들이 GC PRO 에 앉아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져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반응형

 

또한 초청객 150명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선수들이 게임 훈련 시 사용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 를 증정했다.

이외에도 시디즈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e스포츠 팬 대상 선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디즈는 게이머의 제대로 된 ‘앉음’ 을 위한 게이밍 의자 ‘GC PRO’ 를 사용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이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달성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