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인디게임 소개] Nextdoors의 흙수저 거지 극복 게임 '앵벌이왕초'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30.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U-tfw__h8YU)


최신 '인디게임' 을 소개하는 코너! 그 3번째 시간으로 Nextdoors 박장희 대표의 흙수저 거지 극복 모바일 게임 '앵벌이왕초' 를 소개합니다. '앵벌이왕초' 는 2015년 11월에 안드로이드와 ios 로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흙수저를 주제로 가난하게 태어난 거지 왕초가 열심히 돈을 모아 부자가 되어가는 스토리를 담은 게임입니다.


최근 인기 인터넷방송 BJ 머독, 뷜랑, 쥐의 프로젝트 방송 '수요게임회' 에 소개되어, 기대가 되는 인디게임으로 언급이 되었습니다.


BJ 머독, 뷜랑, 쥐의 방송 '수요게임회' 에서 '앵벌이왕초' 게임 체험 방송중인 모습


게임 방식은 앵벌이 왕초 앞 컨베이어 벨트에서 코인과 다양한 아이템들이 지나가는 데 타이밍에 맞춰 보너스 존에서 터치하며 돈을 모으는 게임입니다. 아이템에는 '복권'처럼 좋은 아이템과 '독병'과 같은 안 좋은 아이템이 지나가기에 아이템을 선별하면서 터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복권 아이템 사용하는 장면


콤보모드와 피버모드, 럭키버스와 부자 승용차 등의 보너스 타임으로 대량으로 코인을 벌 수 있는 장치가 있어 지루해질 수 있는 게임에 몰입감을 더했습니다. 코인을 모아 개성 만점 동료 15종을 고용하거나, 기능성 코스튬들도 구매하여 코인 획득에 대한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왼쪽부터 콤보모드 플레이, 럭키버스, 부자승용차 보너스 타임 모드


▲ 왼쪽부터 동료 구매, 코스튬 아이템 구매 장면


또한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해 보스와 대결에 승리하면 능력치를 높여주는 효과를 받고 코인을 벌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수집한 코인으로 멋진 건물을 구입해 월세도 받고 비행기, 스포츠카 등 멋진 물품을 얻을 수 있어 흙수저에서 금수저로 올라가는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왼쪽부터 보스와 대결 모드, 건물 및 각종 오브젝트 관리 모드


'앵벌이왕초' 에서는 현재 게임 유저 참여 이벤트로 '제1회 거지 콘테스트' 가 진행중입니다. '앵벌이왕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beggarking.game) 댓글로 유저의 거지 코스프레한 사진과 멘트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달린 작품을 선별하여 1등에게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차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도 공식 페이스북에 개재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앵벌이왕초' 는 지금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goo.gl/lxQRf0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n0zs1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5407


*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에 한하여 2016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앵벌이 왕초' 게임 쿠폰을 첨부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플레이 할때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