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피조물의 시즌'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4. 1.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블리자드 코리아]

 

신규 퀘스트와 던전, 그리고 시즌 동료가 추가된 디아블로 IV(Diablo IV)의 새로운 시즌 ‘피조물의 시즌(Season of Construct)’ 이 오늘 시작되었다.

 

오래전 졸툰 쿨레와 칼데움의 아유잔이 만든 고대의 기술, 물레는 사악한 목적을 가진 악마 말파스의 손아귀에 넘어갔으며, 플레이어들은 말파스와 그의 잔혹한 피조물들을 처치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시즌의 기계 청지기 동료가 함께 싸우게 되며, 청지기 동료를 마법의 힘이 담긴 지배석과 지시석으로 자신의 플레이 방식에 어울리게 설정할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던전인 지하전당도 함께 탐험할 수 있으며, 위험물로 가득하지만 끝까지 다다른다면 큰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주간 던전인 시련의 터도 피조물의 시즌에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순위표의 높은 자리로 오르기 위해 경쟁을 벌이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시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

 

이번 시즌에는 몇 가지 편의성 업데이트도 적용된다. 지옥물결이 항시 활성화되며, W-A-S-D 키보드 지원을 통한 움직임 개선, 추가 보관함 탭, 그리고 기술 트리 재할당 및 금화 거래 관련 UI 개선 등이 포함됐다.

 

한국에서는 새로운 시즌의 시작과 함께 해당 시즌 기간 동안 변화된 PC방 혜택을 선보인다. 영원의 영역에서는 10%의 추가 경험치 및 10% 의 금화, 은화 획득 기회 증가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즌 영역에서는 20%의 금화, 은화 획득 기회가 제공된다.

 

 

피조물의 시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웹사이트의 블로그에서 살펴볼 수 있다.

 

디아블로 IV 에 관한 모든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s://diablo4.blizzard.com/ko-kr/ ) 에서 확인 가능하며, Gamespress 에서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