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HIT ‘초월’ 업데이트 신규 TV 광고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1. 22.
728x90
반응형



㈜넥슨(대표 박지원)이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초월’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제작한 신규 TV 광고영상을 22일 공개했다. 


‘HIT’ 의 신규 광고영상은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전쟁에 나서는 캐릭터들의 뒷이야기를 담고 있다. 


광고영상 속 주인공인 ‘휴고’와 ‘아니카’는 각각 전투에 나서기 전 무기와 갑옷을 가다듬으며 결의를 다진다. 먼저 ‘아니카’는 지난 광고영상에 등장했던 어린 소녀의 성장을 뜻하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긴다. 이후 나약한 과거를 뒤로 한 채 결의에 찬 눈빛으로 낫을 거머쥐고 전장의 한 가운데로 향한다. ‘휴고’ 역시 더 이상 악의 무리에 관용을 베풀지 않겠다는 다짐과 함께 전쟁에 뛰어든다. 


신규 광고영상에 대해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유저들에게 게임 세계관과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고 캐릭터와의 일체감을 높이기 위해 ‘휴고’ 와 ‘아니카’ 의 스토리를 담은 광고영상을 제작했다.” 며, “이번 업데이트 제목인 ‘초월’ 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강력한 액션을 최고의 모바일 RPG ‘HIT’ 를 통해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월 20일부터 방영중인 ‘HIT’의 신규 광고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TV, 유튜브(YouTube) 를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HIT’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초월 슈퍼 위크’ 를 진행하고,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및 골드, 아이템 증가권’, ‘모험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과 ‘3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루네 유적지대’ 완료 구간과 ‘길드 대전’ 참여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각각 최대 10 장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초월 강화 성공 시 ‘전설 장비 소환권’을 1장 선물하는 등 업데이트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지난 12월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