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더5마스터즈'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캐릭터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16. 2. 4.
728x90
반응형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 에 네이버웹툰 ‘치즈인더트랩’ 의 ‘백인호’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4일(목)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백인호’  캐릭터는 웹툰 내 설정을 그대로 살려, 전방에서 앞서 싸우는 근접 전사 캐릭터로 탄생했다. 백인호 캐릭터는 전방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넉백 시키는 ‘마성의 피아니스트’, ‘자신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리듬 감각’, 아군 전체의 물리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천재 피아니스트’ 등 매력적인 스킬을 사용한다.

 

이 캐릭터는 점술가 저택에서 뽑기를 통해 획득하거나, 게임 내 마련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상점에서 ‘조각’ 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영웅 ‘지안’, ‘크롱’, ‘스키아’ 의 R등급 스킬이 추가돼 보다 유용한 캐릭터로 업그레이드됐다.

 

지안은 적군 전체의 모든 공격력을 감소 시키는 ‘혜안’ 스킬이 추가됐으며, 크롱은 모든 상태 이상에 면역이 되고 물리 방어력이 증가하는 ‘두꺼운 가죽’ 스킬을, 스키아는 적 전체의 체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올려주는 ‘영혼 착취자’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모바일사업 팀장은 “인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유정’과 ‘홍설’ 캐릭터에 이어 ‘백인호’ 캐릭터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 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Won/CheeseColla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