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반다이남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프로그램 상세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6. 2. 5.
728x90
반응형



- 2월 1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 개최

- 한글판 발매 예정 타이틀의 발매 전 시연 포함 총 7종 작품의 시연 제공
- PS4, PS Vita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2월 13일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 예정인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은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사전 신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시연 예정 중인 타이틀은 총 7종이며 발매전 국내 첫 공개인 PS4용 ‘건담 브레이커 3’ 와 PS4용 ‘원피스 버닝 블러드’ 그리고 PS4용 ‘다크소울 3’를 시연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현재 인기리에 발매 중인 PS4용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와 PSV용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PS4용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그 첫 번째 확장팩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하츠 오브 스톤’ 또한 체험 가능하여 아직 게임을 접해 보지 못한 유저라면 다양한 게임을 접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와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건담 브레이커 3’, ‘SD 건담 지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의 한글판 발매를 기념하여 일본의 개발진들이 방한하는 프로듀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프로듀서 이벤트에서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각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쇼와 유저 참가 이벤트, 사인회와 경품 추첨 등이 진행 된다. 프로듀서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PS4와 PS Vita, 플레이스테이션 주변기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도 음료를 비롯한 방문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의 애드혹 존도 마련되어 있어 자신의 PS Vita를 가지고 오면 유저간 통신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애드혹 대전에 도전하는 대전 이벤트도 진행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의 특설 이벤트 페이지(http://bneblog.co.kr/220603211642)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무대 행사와 상관 없이 시연은 13:00부터 21:00까지 제공됩니다.
※ 프로듀서 이벤트 스테이지의 경우 사전 신청자만 유저 참가 이벤트 및 경품 추첨 대상에 해당합니다.
※ 사전 신청은 2월 5일 정오에 마감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지됩니다.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행사 개요
- 일시: 2016년 2월 13일 (토)
- 장소: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 지하 1층 이벤트 홀
- 운영 시간: 오후 1시 ~ 오후 9시
- 프로듀서 방문 토크쇼, 스탬프 랠리, 대전 이벤트, 코스프레, 경품 추첨 등 진행

- 무료 입장, 기념품 및 음료 증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