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모바일 RPG '심연의 군주' 비공개테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2.
728x90
반응형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2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심연의 군주' CBT 는 금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6일까지 5일간 실시되며,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인원제한 없이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심연의 군주'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탄생한 독자적인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RPG 로 탱커와 딜러, 힐러 영웅 조합을 기본으로 각각의 맞춤 전략이 필요한 캠페인, 공방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RPG 를 기본으로 마을 육성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형 PVP 컨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현 게임 시장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액션 RPG 와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며, 총 34개의 캐릭터와 인트로 내레이션 등 인기 성우들의 음성을 통해 깊은 몰입도를 느낄 수 있다.


'심연의 군주' 는 이번 CBT 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문에 참여시 1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증정하며, 설문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보상아이템을 지급한다.


'심연의 군주' CBT 는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http://goo.gl/yd9Wo2) 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