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켓모바일, 악마의 RPG '고스트 for Kakao'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3.
728x90
반응형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액션 RPG '고스트 for Kakao' 가 카카오 게임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고스트 for Kakao' 는 악으로 악을 소탕한다는 컨셉의 모바일 RPG 로 독창적인 세계관과 캐릭터,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화려한 이펙트와 영웅이 성장함에 따라 강력해지는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각각의 특성으로 이루어진 30여종의 개성있는 영웅들의 조합으로 남다른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특히, 완벽하게 구현된 실시간 동기화 기반의 30대 30 대규모 진영전을 비롯해 수십 명의 유저가 함께 전투하는 월드 보스레이드,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방식을 제공한다.


로켓모바일은 이번 '고스트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입점을 기념해 게임에 로그인하는 유저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쿨내나는 투즈키'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처음으로 다이아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상품 1회한정 '첫 구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모바일 김병진 대표는 "고스트의 이번 카카오 게임하기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편히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라며, "로켓모바일은 고스트 외에도 드래곤 길들이기 등 다양한 신작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라고 말했다.


'고스트 for Kakao' 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host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