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2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심연의 군주' 의 CBT 는 지난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진행했으며, 테스트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참가 유저 평점 4.7의 높은 점수를 얻었다.


  


'심연의 군주' CBT 에 참여한 유저의 재접속률은 70.8%에 달했으며, 정식 출시되면 다시 게임을 즐기겠다는 유저수가 92%에 달해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CBT 에 참여한 유저들의 리뷰 중 대다수가 '심연의 군주' 의 신선한 게임성과 풍부한 컨텐츠, 안정적인 시스템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했으며, 악평 리뷰 0건을 기록해 '심연의 군주'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CBT 참여 유저 'HOLY****' 은 "여러 장르의 게임이 기분 좋게 섞여있어서 재미있다.", 'CARO****' 은 "화려하고 박력이 넘치는 전투가 마음에 든다. 게임리뷰에 박력이란 단어는 처음 써본다." 등의 반응을 보여 '심연의 군주' 에 대한 호응을 보였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이번 CBT 에 참여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려주신 유저들의 리뷰에 힘입어 정식 출시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 라며, "CBT 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심연의 군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