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얼 액션! RPG '신작온라인' FINAL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3. 4.
728x90
반응형

- 지난 1차 CBT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액션성으로 유저들 호평

- 신마전장과 길드혈전 등 PVP 컨텐츠 포함 파티플레이 컨텐츠 연이어 공개

- 타 게임과는 차별화된 자동사냥과 길드시스템 등을 통해 유저커뮤니케이션 강화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 )는 금일(4일) 부터 오는 6일까지 3일간 자사의 게임포털을 통해 신작 웹RPG '신작온라인' 의 최종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 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으로 지난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 1차 CBT 에서 기존의 웹 게임과는 차별화된 뛰어난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액션성을 장점으로 내세워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CBT 를 마친 바 있다.


'신작온라인' 은 3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점령전을 펼치는 신마전장과 길드간 점령전이 벌어지는 길드혈전, 유저간 PVP 를 즐길 수 있는 영웅경기 등 PVP 특화 컨텐츠를 포함해 정예수호, 정예던전 등 1차 CBT 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파티플레이 컨텐츠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작온라인' 은 자동사냥과 길드시스템 또한 타 게임과 차별화 되는 부분으로 게임 초반 자동 생성되는 초보자길드나 유저가 직접 생성한 길드에 가입이 가능하며, 길드 내 직책 세분화를 통한 과수원약탈, 길드보스, 길드스킬 등의 컨텐츠를 도입해 유저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했다.


또한, 자동사냥 및 던전 클리어를 통해 컨텐츠 이용에 필요한 재료아이템과 뽑기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열쇠아이템, 이벤트아이템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어 유저는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온라인' 의 FINAL CBT 에서는 초보자가 보다 더욱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럭키타임 이벤트를 통해 충분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엘프계약과 암금방어구조각, 엘프영기, 아이템 조각 등 지급 품목을 다양화해 단기간에 체험하기 힘든 컨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릭터 생성 번호에 따라 대박 아이템을 지원해주는 환영 이벤트와 GM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FINAL CBT는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준비했다." 라며, "유저들의 의견을 모두 취합해 정식 서비스의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신작온라인' 의 게임 정보와 FINAL CBT 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in.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