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6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3주차에 전태양, 김도우 출전

by 잭스틸(B.k Mania) 2016. 3. 2.
728x90
반응형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32강 3주차 경기를 2일(수) 과 4일(금) 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진에는 전태양, 강민수, 김도우 등 주목 받는 선수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이번 3주차 경기를 시작으로 코드S 16강 진출을 향한 접전이 더욱 치열해질 예정이다.

 

오늘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코드S 32강 3주차 경기는 최근 물오른 경기력으로 테란 원탑 자리를 노리는 전태양(KT Rolster_TY)과 현성민(MVP CHICKENMARU_Depature) 의 1경기로 포문을 연다. 최근 최고의 페이스를 보여주며 ‘테란의 태양’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전태양은 김대엽을 꺾고 코드S에 진출하며 파란을 일으킨 현성민과 16강 진출을 놓고 맞붙는다. 이어 2경기에는 이영한을 상대로 가볍게 승리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린 조성호(JINAIR GREENWINGS_Trap) 와 강적 신희범을 꺾고 어렵게 코드S에 진출한 서성민(Afreeca Freecs_ Super) 의 경기가 진행된다.

 

4일(금)에는 강민수(SAMSUNG GALAXY_Solar) 와 김도우(SK Telecom T1_Classic) 가 속한 F조의 경기가 진행된다. 먼저 1경기에는 이번 스타리그 승자조 결승에 진출하며 최고의 기세를 올리고 있는 강민수와 생애 첫 코드S 진출에 성공한 박근일(KT Rolster_SpeeD) 이 경기를 진행한다. 이어 2경기에는 진에어 그린윙스에 입단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장현우(JINAIR GREENWINGS_Creator) 와 GSL, 스타리그 양대리그 우승자 출신인 김도우와의 경기가 펼쳐진다. 특히 1,2경기 결과에 따라 강민수와 김도우의 대결 성사 가능성도 있어 많은 스타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2016 핫식스 GSL 시즌 1은 아프리카TV(http://afreeca.com/afgsl)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0697), 트위치TV(http://www.twitch.tv/gsl)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GSL 시즌1 코드S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온·오프라인 및 라이브 시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L 공식 홈페이지(http://gs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GSL 경기가 끝난 후에는 예능프로그램 ‘스타2게더’ 가 이어지며 GSL ‘4연준’ 의 주인공 어윤수(SK telecom T1_soO)와 스타리그 2연속 준우승의 조중혁(SK Telecom T1_Dream) 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선수는 시청자와 함께 집정관 모드 등 다양한 대전을 벌이고, 인터뷰를 통해 지난 경기들에 대한 못다한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