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거신전기, 3월 22일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3. 17.
728x90
반응형

이달 22(구글 플레이 통해 출시애플 앱스토어 및 원 스토어 출시 준비 중

시네마틱 영상, 3D 모델링 포스터, OST 등 게임 정보 공개하며 기대감 키워

오는 20()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 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를 3월 22일(화) 공식 출시한다.


'거신전기' 는 오는 22일(화)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식 출시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와 원 스토어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시네마틱 영상, 3D 모델링 포스터, OST 등 순차적으로 게임의 주요 정보들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왔다. 오는 20일(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24EZcC4) 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거신전기' 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 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니티5 엔진으로 제작해 영상에 필적하는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을 활용하는 등 기존 RPG 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스템을 앞세워, 올 상반기 모바일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러스트, 영상, 스토리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steroftitan.com) 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