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게임 '극한' CBT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3. 22.
728x90
반응형

- 이엔피게임즈, 카발 IP 활용한 신작웹게임 3D MMORPG ‘극한’ 3일간 CBT 진행

- 3월 22일(화)부터 3월 24일(목)까지 핵심 시스템과 게임 안정성 최종 점검

- CBT에 참여하기만 해도 유저 전원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받아볼 수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 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웹게임 3D MMORPG ‘극한’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 를 금일(22일) 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 의 IP 를 활용해 만든 ‘극한’ 은 부활한 마왕과 영웅들의 세계의 평화를 두고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3D 웹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이번 CBT 를 통해 핵심 시스템을 점검하며 적극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정식홈페이지 오픈 이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던 ‘극한’ 은 CBT 참여 유저들을 위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CBT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극한’ 응원글이 30개 이상 올라오면 CBT 이용자 전원에게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GM 이 실시간으로 내는 퀴즈를 유저 10명 이상이 맞춰도 역시 전원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버그를 찾아 1:1 문의로 제보하는 유저 중 3명을 추첨해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극한 CBT 플레이 후기 작성 시 5명을 추첨해 다이아를 선물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극한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주시는 유저분들과 함께 CBT 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이번 CBT 를 통해 게임에 대한 많은 의견을 나눴으면 좋겠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3D 웹 MMORPG ‘극한’ 의 CBT 는 푸푸게임 혹은 푸푸게임줌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