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5.
728x90
반응형


- 게임포털 녹스게임의 첫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 비공개테스트

- PC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던 전통 RPG의 재미를 모바일로

- 영토전과 랭킹전, PVP시스템, 세계보스전 등 다양한 컨텐츠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 는 5일, 자사 게임포털 녹스게임(http://www.noxgame.kr) 첫 출시작인 모바일 3D액션 RPG '히든' 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든' 은 판타지 고대 문명을 세계관으로 하는 3D 액션 RPG 로 캐릭터 성장 중심의 컨텐츠와 전통 RPG 의 간편한 플레이 방식, 화려한 스킬과 콤보를 통해 기존의 PC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재미를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기사단이 성을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영토전과 개인의 명예를 위한 랭킹전, PVP 시스템, 대규모 파티사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세계보스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펫과 스킬, 점성, 제작 등 다양한 성장 컨텐츠와 무한의 탑, 장비던전, 심연, 핏빛요새 등의 성장 던전을 통해 유저들에게 빠져나올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히든' 은 이번 CBT 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CBT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게시판과 SNS 등 다양한 소셜 이벤트를 통해 정식 출시 후에도 유저를 위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히든' 의 게임 정보와 CBT 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hidd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