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두를 위한 RPG '심연의 군주' 사전등록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5.
728x90
반응형

- 액션과 전략, AOS 게임의 재미를 한데 녹여낸 모두를 위한 RPG

- 독특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인기 성우들의 음성으로 몰입도 극대화

-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VIP 캐릭터 증정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5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두를 위한 RPG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심연의 군주' 는 액션 RPG 의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하면서도 타 유저의 침략을 막기 위해 포탑과 건물을 건설하는 전략게임의 재미와 상대 유저의 마을을 침략하는 AOS 게임의 재미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모든 유저가 원하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심연의 군주'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만들어진 독특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 및 애니메이션 더빙 경력이 풍부한 성우들의 음성을 통해 유저는 게임을 즐기면서 한 편의 소설을 읽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심연의 군주' 사전등록 신청 유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VIP 캐릭터를 100% 증정하며, 사전등록 신청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T스토어 가입 신청 시 1만 5천원 상당의 뽑기권을 증정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모두를 위한 RPG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모든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 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식 출시까지 긴장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 에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abysslord.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