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화서유 시리즈 모델로 중국 유명배우 후거 선정 

- 신규 모바일게임 ‘대화서유: 열혈’ 공개




14년 동안 서비스중인 넷이즈의 인기게임 대화서유(大話西遊) 가 중국 유명배우 후거(胡歌 )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후거는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드라마 ‘랑야방’ 으로 인기가 급상승한 배우로, 최근 제작이 확정된 ‘태양의 후예’ 중화권 리메이크 버전의 주인공을 두고,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진행된 가상캐스팅 인기투표에서 유시진역에 가장 어울리는 배우로 선정된 바 있다. 


대화서유 시리즈 중 가장 역사가 오래된, '대화서유 온라인' 는 2,000만명이 넘는 등록유저와 126만명의 동시접속자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공전의 히트작으로써, 중국 온라인 게임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작년 9월 런칭 된 '대화서유 모바일' 은 지속적으로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랭킹 2위를 꾸준히 유지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새로운 확장팩 기천대성(騎天大聖) 을 런칭하면서 더욱 높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대화서유 시리즈의 새로운 모바일게임, '대화서유: 열혈' 은 액션성을 강조한 MMO 게임으로써, 원작 ‘대화서유’ 시리즈를 계승하고 있으며, 타격감과 경공시스템으로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중국 내 베타테스터 모집이 시작되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dhrx.163.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