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큐라레: 마법도서관 X 괴리성 밀리언아서' 합동 팬아트 공모전

by 잭스틸(B.k Mania) 2016. 4. 11.
728x90
반응형

- 유저 사랑 보답 및 직접 참여 기회 제공 위해 공모전 개최

- 5월 10일(화)까지 한 달간 북팔 코믹스 통해 진행…참가자 대상 상금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 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과 아이덴티티 모바일(대표 전동해)의 '괴리성 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가 합동 팬아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양사의 협업은 화려한 일러스트로 국내 카드 RPG 를 대표하는 두 게임 팬들의 적극적인 요청과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격 성사됐다. 이번 만남은 카드 RPG 팬들은 물론, 평소 일러스트 등 드로잉에 관심을 갖는 이용자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공모전은 오는 5월 10일(화)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큐라레와 괴밀아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출품 수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컬러 2D 일러스트/웹툰/큐라레 및 괴밀아 캐릭터를 활용한 패러디물/자유창작물 등이며, 타 공모전에 응모했거나 상업용으로 사용된 작품은 응모할 수 없다.


접수 방법은 북팔 코믹스(http://bookpalcomics.com) 에 접속 후 ‘일러스트릿’ 카테고리 내 ‘괴밀아X큐라레 공모전’ 메뉴에 등록하면 되며, 5MB 이하 용량의 JPG파일(300dpi)만 업로드할 수 있다. 수상작은 심사위원 점수 70%와 게시판 내 공모작 인기투표 30%를 반영해 선정되며, 오는 5월 13일(금) 큐라레와 괴밀아 공식 커뮤니티와 북팔 코믹스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최고상인 ‘큐라레상’ 과 ‘괴밀아상’ 은 각각 1명씩 수여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을 비롯해 드로잉 태블릿 ‘와콤 인튜어스 프로(pth-651), 북팔 코믹스 페스티벌 부스 참가권, 10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20만원과 북팔 코믹스 페스티벌 부스 참가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우수상 6명에게는 상금 10만원과 함께 최우수상과 동일한 선물을 증정한다. 장려상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북팔 코믹스 페스티벌 부스 참가권을, 위트상 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장려상과 동일한 선물을 준다.


큐라레 사업을 총괄하는 이상희 사업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각 게임의 팬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면서,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거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참신한 기획으로 더욱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 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와 북팔 코믹스 공식 홈페이지(http://bookpalcomic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