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주사위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11.
728x90
반응형

- 강화된 게임성과 참신한 콘텐츠로 무장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 진행

- 국가별 기념일을 소재로 한 글로벌 릴레이 이벤트로 태국 축제인 '송크란' 이벤트 개시

- 신규 스킬카드 2종 ‘해군 단속’ 및 ‘해군의 지도’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주사위의 신’ 은 이달 중 한층 강화된 게임성과 참신한 콘텐츠로 무장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업데이트와 관련된 힌트를 제공하는 ‘루마니아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맵을 통해 지급되는 ‘초대장’ 을 모아 ‘저택 지도’ 와 ‘가문의 팬던트’ 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량에 따라 ‘50만 골드(게임머니)’, ‘보석 1000개(게임캐쉬)’, ‘5성 캐릭터’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국가별 기념일을 소재로 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년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에서 열리는 송크란 축제를 맞이해 특정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물뿜는 코끼리상’ 과 ‘보석 코끼리’ 를 제공,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다음 차례에 미니배틀 블록 도착하는 캐릭터의 경우, 보유한 소지금의 50%를 국세청에 납부한 후 감옥으로 즉시 이동하는 스킬카드 ‘해군 단속’ 과 선택한 캐릭터가 주사위를 던졌을 때 확률에 따라 상대방의 부동산을 밟게 만들 수 있는 스킬카드 ‘해군의 지도’ 를 새롭게 추가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