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이돌 마스터'가 한국에서 드라마로 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4. 15.
728x90
반응형

10주년을 맞이한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의 새로운 전개!

한국에서의 실사드라마「THE IDOLM@STER.KR(가제) 」 제작을 위한

출연자 오디션을 5월 중순에 한국에서 실시!




(주)BANDAI NAMCO ENTERTAINMENT가 대표 IP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한국에서 실사 드라마 'THE IDOLM@STER.KR(가제)'의 드라마 제작할 것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제작을 위한 캐스팅 오디션을 2016년 5월 중순부터 한국 국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방영 시기 미정).


'아이돌 마스터' 의 실사 드라마 제작은 시리즈로는 첫 시도이며, 앞으로 오디션 실시 및 실사 드라마 기획 및 제작은 주식회사 IMX (본사: Shinagawa, Tokyo、president:Sohn IlHyung) 가 담당합니다.


■ 시리즈의 세계관을 살려, 드라마 제작 과정에서 오디션을 실시하는, 독특한 내용


실사 드라마 'THE IDOLM@STER.KR(가제)' 에서는, '아이돌 마스터' 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하여, 지금까지 시리즈물에 등장한 배경과는 달리, 한국의 연예기획사 배경으로, 새로운 아이돌들의 성장, 활동, 아이돌들간의 우정을 그려나갑니다.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전개하는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연예 기획사의 프로듀서가 되어, 소속 아이돌을 육성하고, 톱아이돌로 성장시켜나가는 게임 시스템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돌 마스터' 실사판의 출연자를 선정하는 본 오디션에서는, '아이돌 마스터' 의 큰 매력 중의 하나인 프로듀서로서 '아이돌을 육성한다' 라는 요소를 심사의 과정에 도입하였습니다.




오디션 과정에서는 동영상 사이트나 SNS 등을 통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상위 15명의 출연자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시청자들께서는 드라마의 작품 세계와 더불어, 현실 세계의 오디션으로 결정되는 출연자들이 아이돌로서 성장 해 나가는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오디션의 응모요강 등, 상세 내용은 특설 사이트(http://www.idolmaster-kr.com)를 참조해 주십시오.




지금도 일본의 만화나, 소설이 한국에서의 드라마화되고, 한국 드라마가 일본에서 리메이크 되는 것은 활발하게 진행되어 왔습니다만, 일본의 게임이 한국에서 실사 드라마화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시도되는 것이기도 하므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아이돌 마스터' 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의 새로운 전개를 즐겨주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한 '아이돌 마스터' IP의 새로운 전개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총합 프로듀서 Youzo Sakagami 의 코멘트


일본에서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아이돌 마스터' 가 한국다운 새로운 '아이돌 마스터' 로 전개 된다는 것은 기쁜 소식입니다. 이번 작품은 '아이돌 마스터' 가 드라마 제작의 모티브가 되어 오디션을 시작으로 아이돌로 성장해 나가는, 지금까지 없었던 유니크한 시도입니다. '아이돌 마스터' 의 팬 여러분들도 새로운 친구들을 응원해 주었으면 합니다.


---------------------------------------------------------------------------------------------------------------------------------------------------------------------------



결국 '프로듀스 101' 드라마판 이미지가 될거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