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캣 타샤(오고은), WoW 확장팩 '군단'에 등장하는‘실바나스 윈드러너’로 분해

- ‘히어로즈 2016 스프링’에서 선보여진 ‘실바나스’ 코스프레 컷 공개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의 등장 캐릭터인 ‘실바나스’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WoW 의 새로운 확장팩 ‘군단’ 의 트레일러 영상에 등장한 ‘실바나스 윈드러너’ 로 스파이럴캣츠의 멤버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실바나스’ 코스프레는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6 스프링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히어로즈 2016 스프링)’ 행사장에서도 공개된바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WoW 의 최신 확장팩인 '군단' 의 출시날짜 확정 소식을 접하고, 블리자드 팬으로서 기쁜 마음으로 '실바나스'의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인기 게임의 코스프레를 통해 게임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럴캣츠는 24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하는 게임 강연쇼 ‘YES GAME TALK’ 에 참여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