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모바일 RPG 히든카드 '히든'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8.
728x90
반응형

- 정통 RPG방식의 플레이와 화려한 스킬, 콤보로 RPG유저들의 폭발적 관심

- PC 온라인게임의 재미를 고스란히 모바일로 구현해 몰입감 상승

- 사전예약 참여 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8일, 자사 게임포털 녹스게임(http://www.noxgame.kr) 첫 모바일 3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히든'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진행중인 '히든'은 캐릭터 성장 중심의 컨텐츠를 기반으로 정통 RPG 방식의 간편한 플레이와 화려한 스킬, 콤보 등을 통해 RPG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히든' 은 판타지 고대문명 세계관의 모바일 3D 액션 RPG 로, PC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재미를 모바일로 구현해냈으며, 다양한 성장 컨텐츠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eP2H16yl2kM



  




또한, '히든' 은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가입 이벤트와 게시판 이벤트, 친구추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히든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마련했으니 사전예약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 고 말했다.


'히든'의 사전예약 및 게임 정보,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hidden.noxgame.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hidd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