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오버워치 ‘트레이서’ 코스프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4. 14.
728x90
반응형

- 금일(14일) 타샤(오고은) 의 ‘트레이서’ 코스프레 미공개 컷 공개

- ‘히어로즈 2016 스프링’ 에서 첫 공개한 ‘트레이서’ 코스프레 선보여

 

[보도자료 : 스파이럴캣츠]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금일(14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FPS(1인칭 슈팅) 신작 게임 ‘오버워치’ 의 등장 캐릭터인 ‘트레이서’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현재 시범 테스트 중인 '오버워치' 의 공격형 영웅 ‘트레이서’ 로 스파이럴캣츠의 멤버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트레이서’ 코스프레는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6 스프링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히어로즈 2016 스프링)’ 행사장에서 게임의 새로운 영웅으로 ‘트레이서’가 등장한다는 소식과 동시에 최초 공개된바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

 

반응형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금일 공개된 사진은 공식 포스트에서 개재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을 중심으로 공개하였다.” 라며, “공개된 코스프레에 대한 반응이 좋고, 멤버들 모두 ‘오버워치’ 를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어, 추후 ‘트레이서’ 외에도 다른 캐릭터의 코스프레를 촬영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럴캣츠는 공식 트위치TV 채널(https://www.twitch.tv/spcats) 을 통하여, ‘오버워치’ 와 ‘하스스톤’ 게임 방송을 매주 진행 중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