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에이핑크와 함께한 녹음 현장 담긴 메이킹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5. 19.
728x90
반응형

-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걸그룹 에이핑크 캐릭터 출시 임박!

- 여섯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 공개로 기대감 U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4분 내외의 분량으로,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 에이핑크의 인터뷰와 녹음 촬영 장면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초롱, 나은, 보미, 은지, 하영, 남주가 각자의 매력을 선보이며 녹음 촬영에 임하는 자연스럽고 발랄한 모습들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평소 ‘갓 오브 하이스쿨’ 웹툰을 즐겨본다는 정은지는 “좋아하는 웹툰으로 만들어진 게임의 캐릭터 모델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보미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캐릭터가 개그감도 있고, 저처럼 내숭도 없는 모습이 많이 닮은 것 같아 마음에 쏙 든다.” 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시종일관 녹음 현장에서 웃음을 잃지 않았던 에이핑크는 “조만간 선보이게 될 저희 캐릭터를 많이 사랑해달라.” 고 끝인사를 전했다. 


앞서 ‘갓 오브 하이스쿨’ 은 지난 3월, 시즌3 개막을 알리며, 인기 걸그룹과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을 미리 알린 바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1일(토)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1주년 기념 페스티벌’ 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갓 오브 하이스쿨’ 의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가 행사장에 전시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1주년 기념 페스트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ncucu.com/goh/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goo.gl/XRxLPQ)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