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사전등록 10만명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6. 5. 20.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출시 예정된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 사이트에서 5월 5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 추가 보상 결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추가 보상을 진행한다. 참가자가 15만명을 돌파할 경우 무지개 보석 10개를 지급하고 20만명을 돌파하면 무지개 보석 10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미 보상 지급이 확정된 무지개 보석을 포함하면 총 45개의 무지개 보석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아직 참가하지 않은 사람도 사전등록 사이트(http://www.bandaigames.channel.or.jp/list/one_main/tc/kr)를 통해 사전등록을 마치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보상 지급 결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출시 후 앱을 설치한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보상에는 3성 토니토니 쵸파, 원로 거북 5종류, 4성 샹크스와 샹크스 진화재료 세트, 무지개 보석 총 25개 등이 포함된다. 보상은 게임 튜토리얼을 완료해야만 지급된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동료를 모아 육성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그대로 모험을 하며 보스들과 대결을 펼치는 신감각 RPG(롤플레잉게임) 터치 배틀 게임이다. 일본에서는 2014년 5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됐고 현재 전세계 41개 국가에 서비스 중이다. 전세계 총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빅히트 게임이 완전 한글화돼 한국에 정식 출시된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전략적으로 파티를 편성할 수 있고, 파티에 따라 매우 다채로운 배틀이 펼쳐진다. 또한 스마트폰 특유의 탭 슬라이드 액션과 게임 앱 특유의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한국어로 생생히 만끽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