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심연의 군주, 신규 영웅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6. 1.
728x90
반응형

-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탱커 도리스와 문어발과 유령선을 소환해 공격하는 자키 추가

- 영웅 강화를 위한 영혼석 교환 기능과 최대 10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는 강화 기능 추가

- 새로운 스토리 모드 11챕터 추가 및 다양한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1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에 신규 캐릭터 2종과 신규 11챕터, 유저 편의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영웅 '도리스' 는 창을 사용하는 탱커로 아군에게 물리 면역 보호막을 발생시키고 해로운 효과 제거와 체력을 회복시키는 등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함께 추가되는 영웅 '자키' 는 문어발과 유령선을 소환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캐릭터이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스토리 모드의 11챕터는 블루스톤의 힘을 손에 넣은 쉐리던의 강력함에 무릎 꿇은 주인공 일행이 블루스톤에 대한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고 뜻밖의 인물로부터 협력을 제안받아 헤쳐나가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이 외에도 영웅을 강화할 수 있는 영혼석의 교환 기능이 추가된다. 유저는 보유 중인 다른 영웅의 영혼석을 소모해 특정 영웅의 영혼석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영웅 강화 기능이 추가돼 보유 중인 영웅을 최대 10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또한, 공방전 매칭 방식이 변경되어 상대방 유저를 편하게 검색해 공방전에 진입이 가능하며, 아레나에서 적용되는 영웅들의 체력이 2배에서 4배로 증가해 더욱 격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며, "유저들의 조언과 질타에 귀를 기울여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 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