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우린 다시 만나게 될 거야! 모두가 만나는 세계 ‘테이아’

by 잭스틸(B.k Mania) 2016. 6. 3.
728x90
반응형

- 이엔피게임즈, 펜타게임 공동 퍼블리싱작 ‘테이아’ 금일(3일)부터 사전예약 시작

- ‘테이아’, 방대한 오픈필드가 특징인 MMORPG의 재미와 자유도를 극대화한 모바일 게임

- 금일(3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 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 이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이아’ 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테이아 ’는 인간, 정령, 수인 세 종족이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축복 받은 낙원에서의 모험 이야기를 심도 깊게 담아낸 모바일 MMORPG 다. 방대한 오픈필드가 특징인 MMORPG 의 재미를 극대화한 만큼 ‘테이아’는 슬로건을 ‘모두가 만나는 세계’로 정하고, 모바일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만남과 함께 떠나는 모험을 강조했다.

 

특히, 상대와 대결을 통해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는 ‘아레나’, 친구 또는 길드원과 리그 매치를 즐길 수 있는 ‘투기장’, 전투 승리 시 자신의 진영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진영필드’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와 나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코스튬 제작 시스템은 MMORPG 특유의 자유도와 재미가 적절하게 조화되었다고 CBT 유저들에게 평가 받았다.

 

금일(3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사전 예약 보상은 일반 사전 예약 보상과 원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 두 종류로 나뉘며 일반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15만 골드와 수정, 부활석을, 원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25만 골드와 수정, 부활석, 행동력 물약을 각각 제공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모두가 함께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오늘부터 정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라며, “테이아는 진정한 MMORPG 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 지금 정식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테이아’ 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theia.pupugame.com)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the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