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별이되어라!’ 타이탄 종족 2종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16. 6. 2.
728x90
반응형

- 게임빌, ‘별이되어라!’ 정기 업데이트 실시

- 타이탄 ‘폭격의 히페리온’, ‘거인 프로메테우스’ 2종 추가

- ‘파티 탐험 시스템’ 최초 공개, ‘요새전’ 개편 등 대규모 콘텐츠 업그레이드

- 게임빌-플린트 협력 시너지 2년 4개월 장기 흥행, 국내 대표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즌4 ‘별의 노래’가 공개되어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붐업이 기대되는 상황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별이되어라!’는 타이탄 종족을 새롭게 추가한다. ‘타이탄’ 은 ‘다크소울’ 과 맞서는 고대 종족으로 이번에 ‘폭격의 히페리온(궁수)’, ‘거인 프로메테우스(마법사)’ 2종을 공개한다. 


더불어 다양한 동료를 활용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파티 탐험 시스템’ 을 최초로 오픈하고, ‘요새전’ 을 개편하여 공격 및 방어 진형에 카드를 등록하여 버프 효과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대규모로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별이되어라!’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양사의 협력 시너지로 2년 4개월 새 장기 흥행 중이며,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국내 대표 스마트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