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신작 모바일 RPG '대삼국지' 비공개테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7. 13.
728x90
반응형

- 2016년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대삼국지' 비공개테스트 실시 (데이터 초기화 테스트)

- 비공개테스트에서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 테스트 실시

- 삼국지의 명장 관우와 부하들의 전투장면, 주요 캐릭터 전투 및 스킬영상 공개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XXFpvubamdU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3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 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일정과 트레일러 영상, 주요 캐릭터 전투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대삼국지' 의 CBT 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실시되며, 정식 출시 전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와 각 던전, 보스 컨텐츠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 의 CBT 참가 유저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정식 출시 버전에 반영할 방침이다.


U3D 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을 자랑하는 '대삼국지' 는 3D 세계지도와 2가지 시야각을 통해 더욱 리얼하고 입체적인 화면을 구성함은 물론 리얼한 전투를 위한 실제 전장의 전투장비 구현과 스피디한 액션, 통쾌한 타격감을 통해 역사를 거슬러 대삼국시대를 경함할 수 있다.




'대삼국지' 의 CBT 일정과 함께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은 삼국지의 명장 관우가 자신의 부하들과 함께 전장에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전투의 화려함과 긴장감으로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한다.


또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개한 주요 캐릭터 영상은 관우와 곽가, 손상향, 조운, 조충의 게임 내 전투 상황에서 각자의 특성에 맞는 전투 스타일과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대삼국지' 는 지난 7일부터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7 엣지와 아이폰6s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삼국지' 의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정식 출시 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초보자패키지 쿠폰을 증정한다.


'대삼국지' 의 CBT 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wanwoonjang)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정식 출시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B6C8sg) 에서 신청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