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로스트사가' 의 R-사이버메딕 코스프레

by 잭스틸(B.k Mania) 2016. 8. 3.
728x90
반응형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캐릭터인 ‘R-사이버메딕’의 코스프레를 선보였습니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오버워치’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캐릭터인 ‘R-사이버메딕’ 으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R-사이버메딕의 매혹적인 의상과 소품을 그대로 재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스파이럴캣츠 도레미 님의 로스트사가 R-사이버메딕’ 의 더 많은 사진들은 스파이럴캣츠 공식 포스트(http://naver.me/FTF42uC5) 를 통해서 소품에 대한 자세한 사진과 함께 공개를 하였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포스트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코스프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한국 프로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사진출처 스파이럴캣츠 네이버 공식 포스트(http://naver.me/FTF42uC5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