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6 GSL 시즌2, 코드S 16강 오늘 개막

by 잭스틸(B.k Mania) 2016. 8. 10.
728x90
반응형

- 오후 6시 30분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코드S 16강 1주차 경기 진행

- 10일(수) A조: 주성욱(프) vs 김동원(테), 윤영서(테) vs 김준호(프)

- 12일(금) B조: 김도욱(테) vs 박령우(저), 김유진(프) vs 변현우(테)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16강 1주차 경기가 금주 진행된다고 밝혔다. GSL 시즌2 코드S는 오늘 오후 6시 30분 A조 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16강 일정에 돌입한다.

 

먼저 A조 경기에는 주성욱(kt Rolster_Zest), 김동원(MVP CHICKENMARU_Ryung), 윤영서(TaeJa), 김준호(CJ ENTUS_herO)가 출전한다. A조의 경우 지난 3일 진행된 조 지명식에서 탑 시드인 주성욱이 ‘1회 자리 교환권’을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구성원을 변경한 만큼 주성욱의 8강 진출이 가장 유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2일(금)에는 B조의 경기가 진행된다. B조에는 김도욱(JINAIR GREENWINGS_Cure), 박령우(SK telecom T1_Dark), 김유진(JINAIR GREENWINGS_sOs), 변현우(ByuN)가 출전한다. B조는 ‘스타크래프트2 스타리그 2016 시즌1’ 우승자 박령우, ‘2015 WCS 글로벌 파이널’ 우승자 김유진, 그리고 김도욱과 변현우라는 강력한 2명의 테란 선수로 구성, 이번 GSL 16강의 ‘죽음의 조’로 불리고 있다. 특히 모든 선수가 자신의 기량을 여실히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쉽사리 8강 진출자를 예상할 수 없어 어떤 선수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16강은 오늘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진행된다. 이번 시즌 16강에는 7명의 테란과 6명의 프로토스, 3명의 저그가 진출하며 테란과 프로토스가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저그 종족이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12일 경기를 펼치는 박령우를 포함해 16강에 진출한 3명의 저그가 모두 내로라 하는 실력을 갖춘 선수들인만큼 저그의 반전이 일어날 수 있을지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GSL 시즌2 코드S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추첨을 통해 제닉스 STORMX G3 마우스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 아프리카TV 전자오락(https://www.facebook.com/afreecatvgame) 페이스북에 핫식스와 GSL이 함께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핫식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아프리카TV로 경기 시청 중 투표를 통해 당일 진출자를 맞추면 아프리카TV 퀵뷰 365일권을 증정하는 방송시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16 핫식스 GSL 시즌2는 아프리카TV(http://afreecatv.com/afgsl) 와 포털 네이버,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0697), 트위치TV(http://www.twitch.tv/gsl)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GSL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sl.afreecatv.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