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2016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승자전 진출팀 가린다

by 잭스틸(B.k Mania) 2016. 8. 12.
728x90
반응형

넥슨(대표 박지원)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12일, '2016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이하 듀얼 레이스)'의 4: 4 팀전 B조 1, 2경기를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듀얼 레이스의 B조 경기에는 그리핀레이싱, 팀디알엠, 원레이싱, 스토머레이싱 네 팀이 출전하며, 카트리그 최강자로 꼽히는 유영혁과 김승태, 강진우, 이중선 등이 자신이 속한 팀의 승자전 진출을 위해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첫 번째 경기에서 그리핀레이싱과 팀디알엠이 격돌한다. 이 경기에는 2000년대 중후반 카트라이더 리그를 휩쓸며 우승 2회, 준우승 3회를 기록한 바 있는 강진우와 군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딛고 팀디알엠으로 복귀한 온라인 최강자 이중선이 출전해 어떤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지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이번 대회에서 가장 강한 팀으로 평가받는 원레이싱과 스토머레이싱이 맞붙게 된다. 전통적인 최강자로 불리는 유영혁이 소속된 원레이싱에 맞서 스피드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이재인과 유창현이 속한 스토머레이싱이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듀얼 레이스의 4대 4 팀전은 5전 3선승제 2세트와 1대 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2세트 1라운드는 레이싱 감독 및 매니저가 출전해 2대 2로 승부를 겨룬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오는 20일 진행되는 A, B조 승자전에 진출하게 된다.


'2016 카트라이더 : 듀얼 레이스' 는 eSprotsTV(http://www.e-sportstv.net) 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