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최호선vs조기석·염보성vs조일장, 아프리카TV 스타리그 4강 진출 놓고 격돌

by 잭스틸(B.k Mania) 2016. 8. 12.
728x90
반응형

- 14일(일) 오후 7시: 최호선(테) vs 조기석(테)

- 16일(화) 오후 7시: 염보성(테) vs 조일장(저)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는 14일(일)과 16일(화) 오후 7시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 8강 1주차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4일(일)에는 대국민스타리그에서 3위를 기록한 조기석(Sharp)과 최호선(sSak)이 대결을 펼친다. 조기석은 지난 7일 펼쳐진 재경기를 통해 극적으로 8강에 진출에 성공한 반면, 최호선은 대국민스타리그 우승자인 김정우를 탈락시키고 일찌감치 8강행을 확정지었다. 이들의 경기는 유연한 테테전 실력을 바탕으로 2015년 스베누 스타리그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최호선을 상대로 조기석이 어떤 전략을 선보일지가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16일(화)에는 염보성(sea)과 조일장(herO)이 4강 진출을 놓고 진검 승부를 펼친다. 염보성은 이영호(Flash), 김명운(Zero), 박성균(Mind)이 속한 ‘죽음의 조’ C조에서 이영호와 함께 8강 진출에 성공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하지만 조일장 역시 테란을 상대로 뛰어난 레어 운영을 과시하고 있기에 두 선수 중 누가 4강에 진출할 수 있을지는 예측이 어려운 상태다.

 

아프리카TV 스타리그는 누구나 자유롭게 현장을 방문해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아프리카TV는 경기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치어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미있는 응원 문구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타리그 중계진이 직접 당첨자를 선정, 경기 종료 후 반트 패브릭 리프레셔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1일(일), 23일(화) 예정되었던 8강 2주차 경기는 시간 및 일자가 변경되어 각각 21일(일) 오후 1시, 22일(월)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은 아프리카TV와 글로벌 아프리카TV(http://afreeca.tv/36846806), 트위치TV(http://twitch.tv/gsl), 유튜브 등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freecatv.com/afstar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